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1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5/ 게시물 - 111 / 2 페이지 열람 중

'모임·행사' 게시판 내 결과
  • 교보교육재단, 전국 100개 장애인 기관과 ‘무장애 나들이’ 진행

    교보교육재단, 전국 100개 장애인 기관과 ‘무장애 나들이’ 진행교보교육재단(이하 재단)이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장애인 복지시설의 무장애 나들이를 지원하는 ‘눈맞춤 117cm’ 사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재단은 지난 2020년부터 장애인 등 보행약자의 편리한 이동과 편의시설 접근성을 보장하기 위해 위치기반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우리동네 무장애 지도(www.kbedu.or.kr/ud)’를 기획·운영해왔다.기존의 무장애 지도 대부분이 여행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던데 반해, ‘우리동네 무장애 지도’는 로컬 기반의 …

'뉴스' 게시판 내 결과
  • 장애인 고용계획 연 2회→1회 제출‥행정조사 부담 완화

    장애인 고용계획 연 2회→1회 제출‥행정조사 부담 완화상시 50인 이상 장애인고용의무가 있는 사업주가 연 2회 제출하던 장애인 고용계획 및 실시상황 제출 의무가 연 1회로 완화된다.국무조정실은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행정조사 정비방안’ 지난달 28일 규제개혁위원회에 상정해 확정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행정조사 정비방안에는 77건의 행정조사 정비과제와 행정조사 관리 체계화 방안이 포함됐다. 이는 불합리한 행정조사를 정비함으로써 기업의 부담을 경감하고 국민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함이다.먼저 유사·중복으로 실시되는 행정조사 및 실효성 없는…

'일반지식' 게시판 내 결과
  • 효과적인 의사결정 단계(Tymchuk, 1985)

    효과적인 의사결정 단계(Tymchuk, 1985)· 어떤 것에 대한 의사결정인지 확인하기· 누가 이러한 의사결정에 관여해야하는지 확인하기· 의사결정의 대안 확인하기· 사건의 연쇄적 연결고리 확인하기· '만약/그다음에'와 관련된 진술 확인하기· 즉각적인 결과 확인하기· 지속적인 결과 확인하기· 장기적인 결과 확인하기· 의사결정하기· 의사결정이 예상했던 대로 잘 진행되었는지 평가하기· 필요하다면 내렸던 결정 바꾸기

'1:1 문의' 게시판 내 결과
'사진갤러리' 게시판 내 결과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